Primary Menu
소재지 경기도 사무실유형 오피스텔
위치안내 정자역 도보 2분 2 명 (남자: 1명 / 여자: 1명)
층수/평수 31층 중 27층 / 19평중 실평수 15평 주차장 주차비용 월 50000 원
모집인원 2 명 입주가능일 즉시 입주 가능
사업자등록증 발급여부 발급불가 희망입주자 직업 제한 없음
월비용 (1인) 250,000 원 (협의가능) 보증금 1,000,000 원
아이디 brainware브레인웨어 이메일 itbrothers2002@gmail.com
전화 02-- 핸드폰 010-5873-8249
제목 분당 오피스텔 공유 오피스 인원 구합니다. IT / 디자인 계열 환영
내용

첨부파일

    장점

    사무실을 조금 큰곳으로 옮기게 되어 기존 사무실을 책상 단위로 임대하고자 합니다.
    기존 공유 오피스와는 다른 너무도 쾌적하고 좋은 환경이 있으니 좋은분들이 오셨음 좋겠습니다. 

    1. 위치 :  정자역 도보 2분 거리 입니다. 신분당선 연결로 정말 최고의 입지가 아닌듯 싶습니다.

    2. 가격 :  25만원 

    3. 주차 : 월 정기 주차 가능합니다. 추가 5만원 
     
    4. 책상 공간 : 책상 공간외에 서랍장도 함께 제공합니다.  
                          기존 오피스와는 다르게 책상이 넓습니다. 
                          의자는 시디즈 정품으로 편안한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5. 공기청정기 : 90만원 가량의 LG전자 퓨리케어 제품으로 청정한 환경을 생각합니다. 

    6. 비데 : SK 매직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7. CCTV : 혹시나 도난에 대비하여 CCTV 2대가 양측으로 설치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자산은 소중하니까요

    8. 정수기 :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설치되어 있습니다. 냉수/정수 가능하며 매월 관리를 받습니다. 

    9. 프린터 : 무선 프린터 지원합니다. 컬러 인쇄 가능합니다. 

    10. 인터넷 : SK 기가 와이파이 제공합니다. 

    11. 주차 : 주차 쿠폰을 구입하여 이용할수도 있고 , 월단위 주차를 등록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12. 손 세정제 : 화장실 청결에 매우 신경을 씁니다. 현재는 AESOP 제품을 사용하나 비쌉니다 ㅜ 

    13. 의자 책상 : 의자는 시디즈 , 책상은 이케아 최고급 제품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데스커(일룸)제품 공급

    14. 조명 : 은은한 조명으로 야간에도 운치가 있습니다. 형광등 느낌 보다는 까페 조명에 가깝습니다.

    15. 뷰 : 경부 고속도로가 훤히 보이는 뷰는 정말로 끝내 줍니다. 공유 오피스가 창문이 적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다면
                이곳을 선택 하셔야 합니다. 

    16. 책장:  추가 수납할 물건이 있는분을 위해 여분의 공동 책장을 제공합니다. 

    17. 청소 서비스 : 월 1회 전문 인력이 세척 ,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8. 다들 모르는 사람 : 원래 이용하던 사무실에 책상 하나만 임대 놓으면 뻘쭘해서 못가는데 여기는 다들 모르는 사람입니다 ???? 
     
    19. 업종 제한 : 이상한 사람 이상한 업종은 받지 않습니다. 가족에게 말 못할 직업은 안됩니다. IT / 디자인 계열은 환영입니다. 

    20. 모니터 대여 : 업무용 모니터 27인치 . 24인치 원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21. PC 대여 : 혹시나 PC가 없으신 분을 위해 사무환경 세팅 지원 합니다 (유료)

    저희는 여기서 작게 시작했다가 잘되서 조금 넓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들어오시면 복 받으실 거에요 

    itbrothers2002@gmail.com 이나 010-5873-8249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