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Menu
소재지 서울특별시 사무실유형 일반사무실
위치안내 어린이대공원, 세종대, 건국대 27 명 (남자: 16명 / 여자: 11명)
층수/평수 6층 중 3층 / 62평중 실평수 50평 주차장 주차비용 월 원
모집인원 2 명 입주가능일 즉시 입주 가능
사업자등록증 발급여부 발급가능 희망입주자 직업 제한 없음
월비용 (1인) 140,000 원 보증금 보증금 없음
아이디 ewgmowwework 이메일 ewgmow@naver.com
전화 02-000-0000 핸드폰 010-0000-0000
제목 프리랜서, 스타트업 하시는 분들이 모여 즐겁게 일하는 공간 입니다. (5호선, 7호선 라인 - 코워킹스페이스 입니다. 월 14만원)
내용

첨부파일

    " 다양한 분야의 전문 프리랜서분들과 Start-Up하는 젊고 패기있는 젊은분들이 열린 마음으로 Sky Z의 공간을 공유하며 새로운 가치와 행복을 함께 추구하겠습니다.." 

     

    문의 전화번호는 0507-1452-3370 (문자도 가능입니다. 

     

    1. 어린이 대공원 3분거리에 있어 점심시간 산책 하기에 좋으며, 사무실은 최근 트렌디한 노출 콘크리트의 레트로 느낌의 카페 분위기이며, 유명 건축가가 디자인한(건축 디자인상 수상) 감각적인 건물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지하철(5호선, 7호선)은 5분 거리이며, 버스정류장은 3분 거리에 있습니다.
     
    3. Sky Z은 남,녀 비율이 6: 4 정도이고, 모두 젊고 에너지 넘치는 분들이며, 사무실 분위기는 서로의 배려속에 편안하게 각자의 업무를 보며 서로 소통 할 수 있는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4. 현재 웹/앱 개발 및 기획, 그래픽/웹/시각/포토/게임 디자인, 인테리어, 건축설계, 글작업/강의, 주식관련 업무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있으며, 관심있고 서로 코드가 맞는 분들끼리는 co-work 하기에 좋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정기적인 회식과 workshop등으로 Sky Z 구성원들간에 보다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6. 각자의 업무 영역은 다르지만 한 공간에서 아웃소싱 및 co-work을 할 수 있는 최상의 전문가 집단이 되고자 합니다.
     
    7. 책상 크기는 일반 책상 길이보다 크며, 170센티 길이의 책상으로 모니터를 2개 놓아도 여유있게 사용 가능합니다.

     

    8. 독립된 공간의 방도 2개 있습니다. 유리벽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으며 각방 7명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9. 미국의 대표적 쉐어오피스 WEWORK을 벤치마킹 하였으며, CCTV 및 지문인식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고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0 인터넷, 복사기, 팩스, 프린터등 사무집기와  정수기, 냉장고, 커피포트, 씽크대등 휴게실을 공동으로 사용하며, 남,녀 화장실은 분리되어 있고, 겨울에는 온수 사용이 가능합니다.
     
    11 넉넉한 공간의 엘리베이터 이용이 가능하며, 외부 테라스에는 휴식및 흡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2 외부적 환경으로는 산책로, 카페, 먹자골목, 스포츠센터, 병원등 편의시설이 주위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13 Sky Z의 설립 목적에 맞도록 오피스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비용만을 적용하여 합리적 금액의 책정으로 구성원의 부담을 최소화 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용에 대한 문의는 내방 또는 전화 상담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4 가능성 있는 프로젝트 및 아이템에는 엔젤투자 지원도 하고있습니다.

     

    15. 문의 전화번호는 0507-1452-3370 (문자도 가능입니다.

     

         모바일홈페이지 주소는 http://skyz.modoo.at/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호선#7호선#광진구#송파구#강동구#중랑구#동대문구#남양주시#구리시#하남시#공유오피스#소호사무실#코워킹스페이스#쉐어오피스#공유사무실#1인사무실#비즈니스센터#작업실쉐어#작업실임대#공동사무실#스터디카페#사무실임대#공간대여#오피스쉐어#쉐어사무실#공용사무실#비상주사무실#사업자등록#비상주서비스#가상오피스#사업자등록서비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