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Menu

선릉역 5분거리 6~10인 쾌적한 회의실 인기글첨부파일

안녕하세요.선릉역5분거리 쾌적한 회의실을 보유한더공간비즈니스센터입니다. 양방향 창을 통해 쾌적하고 환기가 잘 되는 회의실입니다.빔프로젝터, 스크린, 화이트보드 등 필요장비가 모두 구비되어있고노트북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최대 8인 회의…

구로/시흥/금천구 시흥동 회의실 및 강의실 인기글첨부파일

구로/시흥/금천구 시흥동 회의실 및 강의실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회의실 및 강의실 입니다.36명까지 회의 및 교육이 가능하시며 화이트 보드 및 노트북, 빔프로젝트를 무료로 제공하고커피 및 차 제공합니다.위치는 금천구 시흥동 831-1번지 3…

강남역 아이디어팩토리(미팅룸) 인기글첨부파일

아이디어팩토리는 접근성이 좋은(강남역 2호선 1번 출구 도보 1분) 코워킹스페이스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며 협업하는 공간입니다. 디자인, IT,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젊고 열정 가득한 사람들이 각자의 업무를 하며 동시에 공동프로젝트, …

일반 사무실 같이 사용 하였으면 합니다 인기글첨부파일

안녕 하세요^^ 일반 사무실 같이 사용 하였으면 합니다 모집 인원 1명 주차장 있어요 무료 컴퓨터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구로 디지탈 단지 역에서 시흥대로 방면 5~7분 정도에 있습니다. 함 보시고 결정 하세요^^ …

사무실 같이 사용 하였으면 합니다. 인기글첨부파일

안녕 하세요^^ 일반 사무실 입니다 현재 혼자 사용 하고 있고요 남은 자리가 있어 같이 사용 하였으면 합니다 주차 가능 하고요 월 12만원 입니다 한번 방문 하시여 보시고 결정 하세요^^ 연락처:010-57…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