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Menu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오피스쉐어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권익을 보호하여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오피스쉐어이 준수해야 할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말합니다. 회원정보는 철저한 보안정책에 의거하여 보호하고 있으며 아울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3항을 통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소속과 성명 및 기타 연락처를 개인사용자에게 고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보화 사회에서의 통신의 자유와 이용을 보장하고 인터넷을 포함한 온라인에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정책 변s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변경될 때는 오피스쉐어은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1.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회원님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 여러분이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고, 또한 오피스쉐어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님께 최적의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회원님께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오피스쉐어은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다음과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회원님께서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쉐어은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개인정보는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이벤트, 업데이트 등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고 발송하는 메일 등 오피스쉐어 서비스를 보다 원활히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 오피스쉐어은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데, 이용자들에 대한 정확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각 서비스나 메뉴 등에 적절하게 광고 등을 전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오피스쉐어은 이용자의 유형에 맞게 광고를 보여줄 뿐, 광고주들에게는 절대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여주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오피스쉐어은 인터넷을 통한 애완동물 분양/입양/중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완동물 분양/입양/중매를 희망하는 개인은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와 내용 등을 애완동물 분양/입양/중매자가 열람할 수 있도록하며 애완동물 분양/입양/중매을 희망하는 개인은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를 애완동물 분양/입양/중매업체가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개인정보는 애완동물 분양/입양/중매을 위한 서비스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활용을 동의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폐기 

 

회원으로 등록이 되시면 회원으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오피스쉐어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다만 ID를 삭제하거나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와 설정관련정보는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한다. 

 

4.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오피스쉐어에 등록된 개인정보의 변경 및 조회, 탈퇴는 오피스쉐어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변경 페이지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의 경우 가입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니 가입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후 재가입하셔야 하며 재가입하는데 전혀 제한사항은 없습니다. 

 

개인정보 보유기간 : 회원이 회원가입에 동의한 순간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할 때까지,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제한 항목' 에 해당되어 서비스 이용이 정지될 때가지 유효합니다.

 

 

5. 개인정보보호정책의 개정 

 

오피스쉐어은 법률 및 관계법령의 개정 또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공지사항를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6.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님께서 유의하셔야 할 사항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은 회원님 자신에게 있습니다. 오피스쉐어에서 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원님께 비밀번호를 질문하는 경우는 절대 없으므로 어떠 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마십시오. 

 

회원님의 회원ID나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회원 본인이 책임지게 됩니다. 또한 오피스쉐어 서비스 내에서 당사가 주관하지 않는 이벤트 참여, 동호회 및 기타 회원제 서비스 가입 시에 별도로 요구되는 개인정보는 오피스쉐어과 독립된 별도의 운영자가 독자적으로 그 관리책임을짐으로 이에 대한 동의시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2년 12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